10월17일 NPB 해외야구 스포츠분석 일본야구 요미우리 VS 요코하마 야구분석 스포츠픽
작성자 정보
- 토삼촌 작성
- 작성일
본문
10월17일 NPB 해외야구 스포츠분석
일본야구 요미우리 VS 요코하마 야구분석 스포츠픽
요미우리 자이언츠
- 선발 투수: 스가노 토모유키 (15승 3패)
- 스가노는 이번 경기에서 요미우리의 반격을 이끌 기대를 받고 있다. 9월 28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8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두며 다승왕을 차지한 바 있다.
- 이번 시즌 DeNA 상대로 원정에서 완봉승을 거두며 강세를 보였지만, 홈 경기에서는 5이닝 4실점으로 패배한 경험이 있다. 홈에서의 기복 있는 투구가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
- 타선: 전날 DeNA 투수진에 철저히 막혀 4안타 완봉패를 당하며 극심한 부진을 겪었다.
- 유일한 득점 기회였던 7회말 2사 1,2루 상황에서 대타 나카야마 라이토의 타구가 3루 수비에 걸리며 아쉬운 찬스를 놓쳤다.
- 불펜: 2.2이닝 동안 1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한 불펜진이 있었지만, 타카나시 히로토시의 부진한 모습은 여전히 우려 사항이다.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
- 선발 투수: 오오누키 신이치
- 오오누키는 10월 6일 주니치 원정에서 7이닝 3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 경기를 통해 가을 야구 출전 자격을 확정지은 만큼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 요미우리 상대로는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으로 패배했지만, 투구 내용은 나쁘지 않았다. 이번 경기에서 5~6이닝 2실점 정도의 호투를 기대할 수 있다.
- 타선: 전날 경기에서 토고 쇼세이 상대로 사노 케이타의 선제 홈런을 포함해 2점을 올리며 승리했다.
- 대타 츠츠고 요시토모의 적시타가 결정적이었으며, 타선은 기회마다 결정적인 안타를 쳐내며 승부를 갈랐다.
- 불펜: 3이닝 동안 3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지만, 야마사키 야사아키의 구위 저하는 불안 요소로 남아 있다.
요코하마 언더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