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로 범인몰이하는거 웃기지도 않는 이유
작성자 정보
- Approx 작성
- 작성일
본문

이미 전반부터 경기력 씹창나서 쳐발리던 상황이라
전반에 골 안터진게 다행인 수준인데
후반 투입된 옌스 머리채 잡고 뭐함??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 전반부터 경기력 씹창나서 쳐발리던 상황이라
전반에 골 안터진게 다행인 수준인데
후반 투입된 옌스 머리채 잡고 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