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지금이라도 경질 하는게 맞다
작성자 정보
- zsfdpjki 작성
- 작성일
본문

이런 씹창난 분위기에서 32강 간들 무의미
걍 경질하고 코칭스텝 대행체제로 가는게 그나마 응원할 맛이라도 나지
근데 과연 이임생이 할까?
관련자료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런 씹창난 분위기에서 32강 간들 무의미
걍 경질하고 코칭스텝 대행체제로 가는게 그나마 응원할 맛이라도 나지
근데 과연 이임생이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