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이 좆빡치는건이거임
작성자 정보
- 미니미사냥꾼 작성
- 작성일
본문
공정하게 짜인 시스템상 뽑힌 자리면 시발 그래 최선도르로 열심히 했다 진다고 쳐
근데 선임 과정부터 공정하지 않고 만들어져있던 시스템도 무시하고 올라온 새끼들이 결과도 좆같으니까 이게 민주주의국가에 맞냐고 더군다나 요즘 사회전반적으로 선관위같은 사태도 겹쳐보이니까 더 개좆같음
21세기 우리나라는 선진국인데 지금 위에앉아있는새끼들이
후진국세대,개도국에서 나고자란 마인드라서 젊은사람들 생각이랑 존나 갭이 큰거야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