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이 좆빡치는건이거임

작성자 정보

  • 미니미사냥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공정하게 짜인 시스템상 뽑힌 자리면 시발 그래 최선도르로 열심히 했다 진다고 쳐

근데 선임 과정부터 공정하지 않고 만들어져있던 시스템도 무시하고 올라온 새끼들이 결과도 좆같으니까 이게 민주주의국가에 맞냐고 더군다나 요즘 사회전반적으로 선관위같은 사태도 겹쳐보이니까 더 개좆같음

21세기 우리나라는 선진국인데 지금 위에앉아있는새끼들이

후진국세대,개도국에서 나고자란 마인드라서 젊은사람들 생각이랑 존나 갭이 큰거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