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gisa (피해자의 진술 인정 X)
작성자 정보
- 우투명산 작성
- 작성일
본문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56616
예전에 강인경이 방송으로 폭로했었고 모델 30명이 성폭행+가스라이팅 등등으로 고소했던 아트그라비아 대표 판결임
(https://v.daum.net/v/20250722121036537?f=p)
1심에서는 피해자측 증언 대부분 인정+대표가 모델한테 소송한 것도 무고죄로 본다고 유죄=10년 나왔는데
2심에서
1) 피해자들 증언이 증거가 없고 진술만 있는데 이걸로는 공소사실 증명이 어려움 -> 무혐의
2) 피해자들은 대표가 어린 모델들한테 다른 곳하고 계약하면 너 좆망한다고 가스라이팅했다고 주장했지만
가스라이팅 주장한 모델 중 일부는 다른 회사에서 화보찍고 자유롭게 활동했는데 뭔 가스라이팅? -> 무혐의
3) 대표가 성폭행해서 피해를 입었다고 했는데 그 뒤로도 영화를 보거나 오히려 자기 지인을 모델로 추천하거나
민감한 개인정보를 포함한 상담까지 했는데 이게 진짜 피해자 맞냐? -> 무혐의
4) 다만 미성년자 모델쓴건 인정되서 유죄
피해자의 눈물이 증거입니다 JTBC 부도나고 법원에서 피해자 진술만 있는 성범죄에 대해 무혐의 처리하는 판결이 증가하는데
이번 판결이 상징적인 판결이 될 듯? 물론 법왜곡죄로 고소할 가능성이 있음ㅋ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