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시행 확정된 개병신 법안
작성자 정보
- 뒷산에서 작성
- 작성일
본문

핸드폰 개통 시 안면인식 의무화
통신사한테 얼굴 보내야 됨 ㅋㅋ
개인정보법 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
“한국인만” 의무화, “외국인”은 아직 ㅋㅋ
진짜 AI 검열법까지 대단한 나라가 되었네…
관련자료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핸드폰 개통 시 안면인식 의무화
통신사한테 얼굴 보내야 됨 ㅋㅋ
개인정보법 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
“한국인만” 의무화, “외국인”은 아직 ㅋㅋ
진짜 AI 검열법까지 대단한 나라가 되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