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피프티피프티 멤버들 근황.news
작성자 정보
- 임모탈씨 작성
- 작성일
본문

https://www.imbc.com/broad/enews/view.html?idx=503672
"내부 운영 체계에 대한 우려도 적지 않다. 이적 후 발매했던 첫 신곡 '에코' 활동 이후, 현재 아이오케이이엔엠 내부에 어블룸의 홍보(PR)를 전담할 조직이나 외부 대행사가 명확히 구축되지 않았다는 점은 복귀 의지에 의문을 더한다.
흔한 셀프 카메라 사진 한 장 없는 현재의 소통 부재는 그룹의 존속 가능성에 대한 근본적인 의구심만을 키우고 있다."
--
1년 전, 어블룸이라는 그룹으로 3인 재데뷔했는데
작년 10월부터 아무런 게시물도 근황도 없어서 수납행 뉴스가 나옴.
그 사이에 현 피프티는 미니 3집, 4집 외 디지털 싱글 다수 발표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