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ㄷㄷㄷㄷ

작성자 정보

  • hanchb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IMG_7190.jpeg [단독]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ㄷㄷㄷㄷ

IMG_7191.jpeg [단독]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ㄷㄷㄷㄷ

https://www.fe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980

+ 삼전에 더해 SK하이닉스 측도 추가 조율

+ 호남권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후공정 패키징 넘어, 전공정 포함 중장기 팹 투자 가능성 제기)

일단 삼전 측은 공식입장 무응답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