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ㄷㄷㄷㄷ
작성자 정보
- hanchb 작성
- 작성일
본문
![IMG_7190.jpeg [단독]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ㄷㄷㄷㄷ](http://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60624/9995240978_486616_750cc87385380dcd05752624aaee9d53.jpeg)
![IMG_7191.jpeg [단독]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ㄷㄷㄷㄷ](http://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60624/9995247837_486616_9e215ef151efe35d27a5e7a7fd9d90e5.jpeg)
https://www.fe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980
+ 삼전에 더해 SK하이닉스 측도 추가 조율
+ 호남권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후공정 패키징 넘어, 전공정 포함 중장기 팹 투자 가능성 제기)
일단 삼전 측은 공식입장 무응답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