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즐라탄 호날두가 돌아왔다고? 도대체 무슨소리를 하는건지 모르겠다.
작성자 정보
- Mell 작성
- 작성일
본문
https://x.com/theMadridZone/status/2069511469201592640?s=20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난 애초에 그가 떠난 적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왜 돌아왔다고 하는지 모르겠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ttps://x.com/theMadridZone/status/2069511469201592640?s=20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난 애초에 그가 떠난 적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왜 돌아왔다고 하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