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어그로 끄는 얘들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작성자 정보

  • gowoo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https://www.tiktok.com/@tikitakatalkshow

사진 (0).png 안정환 "어그로 끄는 얘들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사진 (3).png 안정환 "어그로 끄는 얘들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사진 (4).png 안정환 "어그로 끄는 얘들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사진 (5).png 안정환 "어그로 끄는 얘들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사진 (6).png 안정환 "어그로 끄는 얘들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사진 (7).png 안정환 "어그로 끄는 얘들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사진 (9).png 안정환 "어그로 끄는 얘들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사진 (1).png 안정환 "어그로 끄는 얘들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1. 손흥민 선수 약간 좀 불쌍했다
 최전방에서 외롭게 버텨내야 하는 "희생 스트라이커" 라고 표현할 수 있다
아무리 체력이 좋고 피지컬이 뛰어난 세계 최고 수준의 공격수라 할지라도 
경기 내내 이러한 방식으로 공을 경합하는 것은 신체적으로 매우 힘들다
 
2. 전술 특성상 
손흥민 선수의 체력 소모가 극심할 수밖에 없다.
상대 수비수 입장에서는 손흥민과 같은 위협적인 선수가
좌우 측면과 중앙 공간을 파고들 때
한 순간도 놓쳐서는 안 되기 때문에,
멕시코 수비진 역시 경기 내내 엄청난 심리적 압박감과 수비적 과부하를 느꼈을 것 이다
손흥민 선수는 본인 역할을 다 하고 교체 되었다고 생각한다.

3. 교체 전술을 단지 '패배'라는 결과 하나에만 끼워 맞춰서 비난하는 건 잘못된 거다
후반 12분 손흥민 선수를 왜 일찍 교체했는지 지적하더라.
교체로 들어간 조규성 선수의 후반 42분 헤딩 골이 들어갔어 봐라.
'완벽한 용병술'로 칭송받았을 꺼다
'이거다' 라며 박수를 쳤을 꺼다
그냥 무턱대고 결과만 보고 (전술까지 깎아내리는 부분) 그렇게 얘기하지 말아라.
제일 하지 말아야 되는거다
 
4. 순수한 마음으로 아쉬워하는 일반 축구 팬들의 비판은 당연히 수용해야 하지만,
대중의 관심을 끌고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자극적이고 악의적으로 논란을 부추기는 건 잘못되었다
"되지도 않은 그런 걸들로 어그로 끌어서 가려고 하는데,
난 제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

5. 나는 우리 대표팀 편이지, 특정 감독 편도 아니다.
대표팀 편이자 후배들이 잘됐으면 하는 마음이다.

6. 월드컵이라는 큰 대회를 치르고 있는 상황에서
자극적인, 도를 넘는 흔들기는 너무 보기 안좋고 
그런 말을 듣는 선수들도 상처받고 
선수들은 심리적으로 흔들리기도 한다
무분별한 비난보다는
진심 어린 격려를 부탁드린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