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암 수술 후기
작성자 정보
- 장난꾸러기 작성
- 작성일
본문
기분 나쁘게 아프다
구강로봇수술인데도 얼굴을 움직이기 힘들다
기침이 계속 나오는데 터질수도 있다고 참아란다 고통스럽다
더이상 못적겠다 응원해주신분들 고마워요
댓글 궁금한거는 통증 좀 회복되면 답드릴게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분 나쁘게 아프다
구강로봇수술인데도 얼굴을 움직이기 힘들다
기침이 계속 나오는데 터질수도 있다고 참아란다 고통스럽다
더이상 못적겠다 응원해주신분들 고마워요
댓글 궁금한거는 통증 좀 회복되면 답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