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암 수술 후기

작성자 정보

  • 장난꾸러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기분 나쁘게 아프다

구강로봇수술인데도 얼굴을 움직이기 힘들다

기침이 계속 나오는데 터질수도 있다고 참아란다 고통스럽다

더이상 못적겠다 응원해주신분들 고마워요

댓글 궁금한거는 통증 좀 회복되면 답드릴게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