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암 오후 2시 수술

작성자 정보

  • 장난꾸러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갑상선암 오후 2시 수술

지난번 글에서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거 감사합니다

드디어 디데이라서 오전에 입원했어요

긴장되서 그런지 물포함 금식이 길지만 배고픔도 못느끼네요

마취깨면 아프다는데 무통 겁나 눌러야겠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