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암 오후 2시 수술
작성자 정보
- 장난꾸러기 작성
- 작성일
본문
지난번 글에서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거 감사합니다
드디어 디데이라서 오전에 입원했어요
긴장되서 그런지 물포함 금식이 길지만 배고픔도 못느끼네요
마취깨면 아프다는데 무통 겁나 눌러야겠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난번 글에서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거 감사합니다
드디어 디데이라서 오전에 입원했어요
긴장되서 그런지 물포함 금식이 길지만 배고픔도 못느끼네요
마취깨면 아프다는데 무통 겁나 눌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