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객센터 진짜 양아치짓하네 ㅋㅋㅋ
작성자 정보
- AgiAgi 작성
- 작성일
본문
약 2달전 쿠팡에서 아이패드미니를 애플케어플러스를 포함해서 구입함

메일로 애플케어플러스 확인서 날아왔고 애케플 가입한게 처음이다보니 별생각없이 넘어감

근데 문제는 m5 아이패드프로 13인치 + 애플케어플러스를 이번에 다시 구입하면서 발생 (이건 네이버스토어에서삼)
내 기기 연동되어있는 목록을보니

라고 나오는거임
그래서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알아보기시작하니
내 미니는 애케플에 가입되어있지않은 상태라는 사실을 깨달음
애플고객센터에 연락하니 일단 쿠팡에 먼저 이야기해보시고 그다음에 연락을 달라고함
합당한 말이라 생각해 알았다고하고 쿠팡에 연락.
쿠팡 상담사와 연결되어 상황을 이야기하니
처음엔 애플고객센터에 문의를하라네?
그래서 애플에서 여기로 하라고했다 라고하니까 별말 못하더라ㅋㅋ
애케플에 써있는 장비번호가 제품일련번호랑 같은건지 물어보니 모르길래
만약 이게 같다면 제 기기에 적혀있는 일련번호랑은 다르다 라고 설명하고
혹시 같은날 구입한 다른기기에 적용된거아니냐는식으로 물었음
일련번호도 다 불러줬고
그러자 자기들이 알아봐야해서 이후 답변 연락을 드리겠다고함
그래서 알았다고하고 끊음
상담사 태도도 별로였던게 통화중에 대놓고 한숨을 쉬길래 "왜 한숨을쉬세요" 하니까 순간 당황하더라
내 어조는 계속 담담했고 절대 진상부리지도 않았음 왜냐면 전화도중까지도 내 오해일수도있다고도 생각했었으니까
솔직히 한숨듣고는 화났는데 이후도 그냥 참고 묵묵히 이야기함
그리고 대망의 날 빡치게한 답변 문자를 받음
??????????
ㅅㅂ 이게 진짜 맞냐? 무슨 악질 폰팔이도아니고
난 분명히 내 기기에 적용이안되어있고 다른기기에 적용된거같다며 일련번호도 불러줬는데
그것만 딸랑 알아보고 애케플 가입되어있다며 헛소릴 하지않나
제한보증의 의미가 어쩌고저쩌고 유체이탈화법을 시전하네?
개빡쳐서 내가 애플 홈페이지들어가서 일련번호 기입하는곳에
애케플 계약서에 적힌 장비ID와 내 기기 일련번호를 둘다 입력해봄
의심이 확신이되는 순간임
내 구입일과 똑같은 날짜에 애케플 먹여진 기기가 있었던거지
아래 제한보증이 내 기기 일련번호고
위 애케플은 애케플 계약서에 적혀져있는 장비ID였음
결국 다른기기에다가 애케플 박아놓고 그걸 문의하자
제한보증이 애케플이라고 우기는 답변이나 내놓은거란소리임
오늘은 이미 다알고있는상태에서 다시 고객센터에 연락했고
다른상담사길래 정황 이야기했는데 어제 알아본 결과가 그거라는둥 헛소리하니까
열뻗쳐서 "증거 다보내드릴까요?" 하니까 문자보내주더라 거기에 달라면서
거기에 관련 스샷 다박고 답변기다리고있는 상태임
다른건몰라도 저 개소리 박아놓은 답변 문자가 진짜 아직도 날 화나게함
진짜 개 호구로 본거잖아 ㅋㅋㅋ 아니 무슨 제한보증이 애케플이야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